Scope 분석

선택한 제품(서비스)와 버전의 Scope 관점 요구사항 현황

제품(서비스) - 버전 선택

1. Product service 를 선택해 주세요
2. Product service 의 버전을 선택해 주세요

종합 진행 현황

범위(Scope) 현황

  • 총 요구사항
    -
  • 열림
    -
  • 진행중
    -
  • 해결됨
    -
  • 닫힘
    -
생성된 요구사항 이슈
(미할당)
- 개 ( - )

생성한 연결이슈
(미할당)
- 개 ( - )

일정(Time) 현황

전체 일정
- ~ -

-
【 일정 】
|
-
【 경과 】
  • 요구사항 진척도 - -
  • 작업 종료 예상일
    -

    자원(Resource) 현황

    -
    투입 작업자 수
    1인당 요구사항 이슈 수
    (최대 / 평균 / 최소)

    - / - / -
    1인당 생성한 연결이슈 수
    (최대 / 평균 / 최소)

    - / - / -

    요구사항 및 연결된 이슈

    선택한 제품(서비스)과 버전에 생성된 요구사항 및 연결이슈 네트워크 차트

    요구사항 및 연결된 이슈 분포

    제품(서비스) - 버전 - 요구사항 - 연결된 이슈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범위별 차트

    범위별 각종 분석 차트 입니다.

    버전별 요구사항 현황

    제품 서비스 의 선택한 버전 별 요구사항 수

    Issue List

    ES 수집 일 기준
    제품 서비스 의 요구사항 정보를 확인합니다.
    제품(서비스) - Version - 요구사항 - Issue 를 확인하세요.

    링크드 이슈 및 서브테스크는 요구사항 이슈 키 컬럼의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Tree Chart

    가장 많은 인력이 투입 된 요구사항 (Top 10)

    버전별 진행중 요구사항 상태 및 관여한 작업자수 현황

    선택한 버전에 진행중인(담당자 존재) 요구사항과 해당 요구사항의 진행 상태
    요구사항에 관련된 작업자 수에 비례하여 원의 지름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