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위 분석

선택한 제품(서비스)와 버전의 Scope 관점 요구사항 현황

제품(서비스) - 버전 선택

1. Product service 를 선택해 주세요
2. Product service 의 버전을 선택해 주세요

종합 진행 현황

범위(Scope) 현황

-
작업 중
|
-
└ 작업 대상 ┘
요구사항( ) 연결이슈 평균: -
총 요구사항
(미할당)
- 개 ( - )

총 연결이슈
(미할당)
- 개 ( - )

일정(Time) 현황

-
【 일정 】
|
-
【 경과 】
작업 종료 예상일
-

자원(Resource) 현황

-
투입 작업자 수
작업 중 요구사항 평균 : -
생성한 연결이슈 평균 : -

요구사항 및 연결된 이슈

선택한 제품(서비스)과 버전에 생성된 요구사항 및 연결이슈 네트워크 차트

요구사항 및 연결된 이슈 분포

제품(서비스) - 버전 - 요구사항 - 연결된 이슈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범위별 차트

범위별 각종 분석 차트 입니다.

버전별 요구사항 현황

제품서비스의 버전 별 요구사항 수
요구사항이 여러 버전에 설정되어 있는 경우,
각 버전별 1개씩 집계됩니다.

Issue List

ES 수집 일 기준
제품서비스의 요구사항 정보를 확인합니다.
제품(서비스) - Version - 요구사항 - Issue 를 확인하세요.

링크드 이슈 및 서브테스크는 요구사항 이슈 키 컬럼의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Tree Chart

가장 많은 인력이 투입 된 요구사항 (Top 10)

버전별 진행중 요구사항 상태 및 관여한 작업자수 현황

선택한 버전에 진행중인(담당자 존재) 요구사항과 해당 요구사항의 진행 상태
요구사항에 관련된 작업자 수에 비례하여 원의 지름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