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 with Chance in Crisis !
배경 위기

Solution 배경 . 위기인 것을 모르는 것이 가장 큰 위기이다.

Scope ( 범위 )

1. 제품(서비스) 선택
비지니스 범주 확대 실패 (Scope)

비지니스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계열사 및 분사를 하게됩니다. 비지니스 범주의 실패는 자회사 및 계열사의 위기가 공동체에 영향을 주게되는 현상에 직면합니다. 일관된 비지니스 범주 관리는 공동체에서 시작되어 지속적인 Align을 맞추는데에 그 해법이 있습니다.

제품(서비스) 조회 및 선택

1. 제품(서비스) 선택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 실패 (Resource)

비지니스의 효율성은 그 중요성이 지나침이 없습니다. 비효율적인 자원 배분과, 그 관리의 효율성은 곧바로 비지니스의 경쟁력에 연계됩니다. 일관된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는 인적 자원에서부터 시작되고 마무리됨을 기억해야 합니다.

제품(서비스) 조회 및 선택

1. 제품(서비스) 선택
비지니스 적시성 실패 (Time)

비지니스는 적절한 시기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비지니스 적시성이 성공과 실패를 가름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실제 비지니스의 최전선에 있는 제품(서비스)가 적시에 배포되고 계획할 수 있는지는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
Animated with GSAP
GreenSock
Animation platform
Keep scrolling
어플리케이션 API Data를 가져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