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Live Demo
배경 위기

진짜 위기는, 뭔지 아십니까? 위기인데도 불구하고 위기인 것을 모르는 것이 진짜 위기입니다.

Time 실패 위기

제품(서비스) 출시가 지연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적시성 실패 (Time)

비지니스는 적절한 시기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비지니스 적시성이 성공과 실패를 가름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실제 비지니스의 최전선에 있는 제품(서비스)가 적시에 배포되고 계획할 수 있는지는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

Resource 실패 위기

투입인력의 효율, 비용의 적절성을 의심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 실패 (Time)

비지니스의 효율성은 그 중요성이 지나침이 없습니다. 비효율적인 자원 배분과, 그 관리의 효율성은 곧바로 비지니스의 경쟁력에 연계됩니다. 일관된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는 인적 자원에서부터 시작되고 마무리됨을 기억해야 합니다.

Scope 실패 위기

요구사항의 전파가 임직원 및 계열사에 제대로 전달되고 있습니까?
비지니스 범위 관리 실패 (Time)

비지니스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계열사 및 분사를 하게됩니다. 비지니스 범주의 실패는 자회사 및 계열사의 위기가 공동체에 영향을 주게되는 현상에 직면합니다. 일관된 비지니스 범주 관리는 공동체에서 시작되어 지속적인 Align을 맞추는데에 그 해법이 있습니다.
문제 정의

그보다 더 큰 위기는 뭔지 아십니까? 문제를 정의할려고 하지 않는것은 위기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Scope(범위) → Time(일정) → Resource(자원) 의 실패

요구사항 ( 기획의도 및 지시사항 ) 이 임직원 모두에게 정확하게 전달되지 않은 경험이 있으십니까?
정보 전달의 단절로 인한 소통의 실패 ( Connect )

제품(*서비스)의 요구사항을, 지시사항을 CEO+기획자+관리자는 문서로 관리하고, 개발자 및 일하는 사람은 ALM으로 일해요. PM은...요구사항과 ALM-ISSUE를 관리해요. 문제의 핵심은 이거에요. 개발자 및 일하는 사람은. 요구사항을. 기획의도를. 지시사항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그저 하라는대로 그냥 해요.

우리는 사실 잘 알지 못합니다.

알 수가 없어요. 정보의 연결이 끊겨있어요.
한정적인 정보의 함정 실패 ( Connect )

비지니스의 목표 및 요구사항, 그리고 지시사항에 대한 임직원의 이해도는 매우 중요한 관리 포인트입니다.. 비지니스의 목표에 대하여 임직원간 이해도 차이는 사실 비지니스의 성공과 실패를 나누는 척도입니다. 잘못 전달된 목표 및 요구사항은 임직원의 혼란과 더불어 제품(*서비스)의 모호함을 유발하게 됩니다.
문제 원인

마지막. 가장 큰 위기는 뭔지 아십니까? 위기인 걸 알면서도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 바로 가장 큰 위기입니다.

Scope(범위) → Time(일정) → Resource(자원) 의 실패

투입인력의 효율, 비용의 적절성을 의심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 실패 (Time)

비지니스의 효율성은 그 중요성이 지나침이 없습니다. 비효율적인 자원 배분과, 그 관리의 효율성은 곧바로 비지니스의 경쟁력에 연계됩니다. 일관된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는 인적 자원에서부터 시작되고 마무리됨을 기억해야 합니다.

Time 실패 위기

제품(서비스) 출시가 지연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적시성 실패 (Time)

비지니스는 적절한 시기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비지니스 적시성이 성공과 실패를 가름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실제 비지니스의 최전선에 있는 제품(서비스)가 적시에 배포되고 계획할 수 있는지는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
문제 해결

마지막. 가장 큰 위기는 뭔지 아십니까? 위기인 걸 알면서도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 바로 가장 큰 위기입니다.

Resource 실패 위기

투입인력의 효율, 비용의 적절성을 의심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 실패 (Time)

비지니스의 효율성은 그 중요성이 지나침이 없습니다. 비효율적인 자원 배분과, 그 관리의 효율성은 곧바로 비지니스의 경쟁력에 연계됩니다. 일관된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는 인적 자원에서부터 시작되고 마무리됨을 기억해야 합니다.

Time 실패 위기

제품(서비스) 출시가 지연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적시성 실패 (Time)

비지니스는 적절한 시기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비지니스 적시성이 성공과 실패를 가름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실제 비지니스의 최전선에 있는 제품(서비스)가 적시에 배포되고 계획할 수 있는지는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
문제 해결

마지막. 가장 큰 위기는 뭔지 아십니까? 위기인 걸 알면서도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 바로 가장 큰 위기입니다.

Resource 실패 위기

투입인력의 효율, 비용의 적절성을 의심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 실패 (Time)

비지니스의 효율성은 그 중요성이 지나침이 없습니다. 비효율적인 자원 배분과, 그 관리의 효율성은 곧바로 비지니스의 경쟁력에 연계됩니다. 일관된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는 인적 자원에서부터 시작되고 마무리됨을 기억해야 합니다.

Time 실패 위기

제품(서비스) 출시가 지연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적시성 실패 (Time)

비지니스는 적절한 시기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비지니스 적시성이 성공과 실패를 가름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실제 비지니스의 최전선에 있는 제품(서비스)가 적시에 배포되고 계획할 수 있는지는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
효과 기능

마지막. 가장 큰 위기는 뭔지 아십니까? 위기인 걸 알면서도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 바로 가장 큰 위기입니다.

Resource 실패 위기

투입인력의 효율, 비용의 적절성을 의심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 실패 (Time)

비지니스의 효율성은 그 중요성이 지나침이 없습니다. 비효율적인 자원 배분과, 그 관리의 효율성은 곧바로 비지니스의 경쟁력에 연계됩니다. 일관된 비지니스 효율성 관리는 인적 자원에서부터 시작되고 마무리됨을 기억해야 합니다.

Time 실패 위기

제품(서비스) 출시가 지연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비지니스 적시성 실패 (Time)

비지니스는 적절한 시기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비지니스 적시성이 성공과 실패를 가름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실제 비지니스의 최전선에 있는 제품(서비스)가 적시에 배포되고 계획할 수 있는지는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
어플리케이션 API Data를 가져오는 중입니다...